[C++] 온라인 게임에서 효율적인 정렬 알고리즘
2024. 4. 18. 10:04ㆍ언어 및 엔진/C++
온라인 게임에서 효율적인 정렬 알고리즘
삽입 정렬
회원가입을 무작위로 할텐데 그때마다 정렬해야 하기 때문
장점 : 안정적임, 알고리즘이 간단, 이미 대부분 정렬되어 있는 상태에서 매우 효율적
단점 : 많은 레코드들의 이동을 필요로 함, 수가 많고 크기가 클 경우 적합하지 않음
'언어 및 엔진 > C++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C++] Stack (0) | 2024.04.18 |
---|---|
[C++] 가장 빠른 정렬 알고리즘 (1) | 2024.04.18 |
[C++] Public / Protected (0) | 2024.04.18 |
[C++] 동기 / 비동기 (0) | 2024.04.18 |
[C++] 복사생성자 / 이동생성자 (0) | 2024.04.1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