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Normaltic's CTF] SQL Injection 5

2024. 6. 5. 15:41정보보안 및 해킹/CTF

인내심을 가지라고 합니다. 블라인드인가..?

일단 로그인을 해봅니다

302! 리다이렉트입니다.

index.php로 보내주는군요.

혹시나 해서 싱글 따옴표 하나 붙여봤을 뿐인데...

이거 왜 에러베이스드에요..?

아니... 왜 인내심을 가지세요...?

일단... 출발합니다.

Database는 sqli_2_2라고 합니다.

테이블 이름은 flagTable_this라고 하네요

컬럼 이름은 flag인 모양입니다.

....hi?

어.. 플래그 찾으러 왔습니다..?

왜 웃으세요 무섭게

ㅖ?

ㅋㅋㅋㅋ????????? 이 때 깨달았습니다.

아........ 인내심을 가지라는게 이거구나.

또 웃습니다.

고고고

스타크래프트 하는 줄 알았습니다.

더 가라고합니다. 많이 온 것 같은데...

예에???? 아니 여기까지왔는데요?????

아 내쫒지 말라구요

웃지도 말고

표정 ㅋㅋㅋㅋㅋㅋ

 

플래그닷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