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Unity] 프로퍼티

2020. 11. 9. 16:14언어 및 엔진/Unity

**필자가 사용한 방법은 모두에게 맞지 않을 수 있음**

**프로퍼티를 생성하는 쪽**

private 자료형 변수1 = 초기화;

public 자료형 변수2(거의 private의 변수명의 앞 글자를 대문자로 쓰는 것 뿐)

{

    get { return 변수1; }

    set { 변수1 = value; } ==> C#에서는 value라는 변수명을 제공해준다.

}

**프로퍼티를 받아서 무언가를 하는 쪽**

프로퍼티가 있는 스크립트 명 변수3;

Start()

{

      변수3 = new 프로퍼티가 있는 스크립트 명();

}

변수3.변수2 = 넣을 인자;

'언어 및 엔진 > 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Unity] 렌더링 파이프라인  (0) 2024.04.17
[Unity] Sleep()  (0) 2020.11.23
[Unity] Mathf.Pingpong()  (0) 2020.11.09
[Unity] 시스템 종료 - PC, Mobile  (0) 2020.11.09
[Unity] Invoke  (0) 2020.11.0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