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Unity] 프로퍼티
2020. 11. 9. 16:14ㆍ언어 및 엔진/Unity
**필자가 사용한 방법은 모두에게 맞지 않을 수 있음**
**프로퍼티를 생성하는 쪽**
private 자료형 변수1 = 초기화;
public 자료형 변수2(거의 private의 변수명의 앞 글자를 대문자로 쓰는 것 뿐)
{
get { return 변수1; }
set { 변수1 = value; } ==> C#에서는 value라는 변수명을 제공해준다.
}
**프로퍼티를 받아서 무언가를 하는 쪽**
프로퍼티가 있는 스크립트 명 변수3;
Start()
{
변수3 = new 프로퍼티가 있는 스크립트 명();
}
변수3.변수2 = 넣을 인자;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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