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Unity] Sky
2024. 4. 22. 15:57ㆍ언어 및 엔진/Unity
Sky
Skybox
6조각의 이미지를 큐브 형태로 배치.(6 Slided) - Exposure : 텍스처의 노출을 설정. 밝기 조절 ==> 6드로우콜
SkyboxPC(프로시저럴)
Sun - None(태양 미표시), Simple(태양 빛번짐 미표시), High Quality
Sun Size
Sun Size Convergence
태양 주변 광량 조절
Atmosphere Trickness
대기 농도
Sky Tint
하늘 색 조절
Ground
땅 색 조절
Exposure
노출 조절
SkyboxCubeMap
6 Frame Layout - 여섯 방면의 이미지를 평면으로 배치
Latitude-Longitude
파노라마 이미지, 실린더 형태
Mirrored Ball
구체 이미지
SkyboxPC, SkyboxCubeMap
1드로우콜
Skydome
돔 형태의 메쉬에 하늘 텍스처를 입힘, 최대거리를 제한해야 할 경우 적합하지 않음 ==> 1장의 텍스처를 사용할 경우 1드로우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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