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Unity] Rendering Mode
2024. 4. 22. 10:53ㆍ언어 및 엔진/Unity
Rendering Mode
Opaque
불투명한 텍스처를 표현하는 기본 옵션
Cutout
불투명 + 두명
Transparent
투명한 물체 표현
Fade
투명 속성값을 갖고있는 객체를 페이드 아웃, 홀로그램
Albedo
빛을 반사하는 정도
Metallic
금속 표면을 표현
Normal Map
입체감, 질감 표현
Height Map
노멀 맵과 비슷하지만 더 돌출시켜 사물을 가리는(Occlusion)효과
Occlusion
흑백의 텍스처. 명암을 뚜렷하게 표현
Emission
스스로 빛을 방출하는 속성
Detail Mask
Secondary Maps에 적용할 마스크 설정. 특정 부분만 더 세부적인 텍스처를 사용할 때 사용
Snapping 기능
정점을 맞추는 기능. v키로 활성화 후 정점을 찍어 옮기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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