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Unity] 모바일 Texture
2024. 4. 21. 15:27ㆍ언어 및 엔진/Unity
모바일 Texture
iOS
디폴트 : RGB - RGB Compressed PVRTC 4비트 - 압축된 RGB텍스처. 컬러데이터에 고품질 텍스처이지만 압축하는데 시간이 좀 걸림. 32KB
RGBA - RGBA Compressed PVRTC 4비트 - 압축된 RGB텍스처. 컬러데이터에 고품질 텍스처이지만 압축하는데 시간이 좀 걸림. 32KB
Android
디폴트 : RGB - RGB Compressed ETC - 압축된 RGB텍스처. 안드로이드 프로젝트에서 알파 채널이 없는 텍스처에 대한 기본 텍스처 압축 포맷. 32KB
RGBA - RGBA Compressed ETC2 - 압축된 RGBA텍스터. 안드로이드 프로젝트에서 알파 채널이 있는 기본 텍스처 압축 포맷. 64KB
'언어 및 엔진 > 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] Rendering Mode (0) | 2024.04.22 |
---|---|
[Unity] Shading Mode (0) | 2024.04.22 |
[Unity] 최적화 (0) | 2024.04.21 |
[Unity] Forward / Deffered (0) | 2024.04.21 |
[Unity] Lambert광원 / Specular (0) | 2024.04.21 |